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이태리가 월드컵 계속 못나가는 이유가 뭐라고 봄?
호로킹
2026-02-26 00:2

왜 계속 못나감??

병싄여축2
2026-02-26 01:10
선수진을 보셈 그냥 인재가 없음. 이탈리아 선수중에 월클 하나라도 잇냐? 지금? 축구협회도 문제 많다고 하고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26,015
출석  +1
kim8966
02-26
253
326,014
또또먹자
02-26
485
326,012
아이엠어보이
02-26
252
326,011
킴덕배
02-26
389
326,010
여배최고
02-26
191
325,979
NEW근디
02-25
336
325,977
병싄여축2
02-25
327
325,967
NEW근디
02-25
388
325,962
NEW국농배터단명
02-25
375
325,961
가가호호멜
02-25
308
325,957
여축TV
02-25
280
325,956
붉은직자
02-25
262
325,952
창기
02-25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