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이태리가 월드컵 계속 못나가는 이유가 뭐라고 봄?
호로킹
2026-02-26 00:2

왜 계속 못나감??

병싄여축2
2026-02-26 01:10
선수진을 보셈 그냥 인재가 없음. 이탈리아 선수중에 월클 하나라도 잇냐? 지금? 축구협회도 문제 많다고 하고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25,961
가가호호멜
02-25
323
325,957
여축TV
02-25
288
325,956
붉은직자
02-25
275
325,952
창기
02-25
401
325,948
원투쨉쨉양훅
02-25
264
325,945
NEW국농배터단명
02-25
363
325,944
NEW국농배터단명
02-25
379
325,942
NEW국농배터단명
02-25
517
325,940
재드래곤
02-25
305
325,939
재드래곤
02-25
324
325,938
드럼통타이거
02-25
286
325,935
붉은직자
02-25
408
325,934
병싄파오
02-24
613
325,933
ニュー꽥꽥이
02-24
378
325,932
여축TV
02-24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