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류뚱 저러다 5이닝 전용 되는거 아닌가요
믈브개노잼
2023-09-07 08:3

뭐 나이도 있고 수술도 받았으니 QS 이상을 바라는건 아니지만..


요즘 경기들 내내 5이닝만 던지니까 쪼매 그렇네요..ㅠㅠ

눈뜨고못보것다
2023-09-07 13:56
ㄱㄱ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43,373
초심  +5
슬레이어
09-10
390
43,372
건승  +6
슬레이어
09-10
375
43,371
아저씨야
09-10
439
43,368
비주류경기만간다
09-10
385
43,366
뭔데뭔데니가뭔데
09-10
319
43,365
인스턴트존맛
09-10
374
43,364
킴하성의야구엔
09-10
340
43,363
머릿속의품번
09-10
383
43,362
언더보단오버지
09-10
296
43,361
이따다끼이꾸욧
09-10
300
43,360
호식이다섯마리치킨
09-10
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