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수비 구멍 둘 데리고 있는팀은 티보도식이 답인것 같기도
영화볼래용
2026-02-03 15:4

뉴욕 요즘 연승의 비결이 그 부분임



마이크브라운이 그 동안 스위치 빈도를 높힘+상대 핸들러의 동선에 맞춰 코너-네일 갭을 빡세게 좁히는 수비를 했음. 티보듀 때보다 수비 활동과 수비 머리 요하는 스키마고 돌대가리들이 로테 찐빠 나면서 수비가 무너짐.

근데 요즘엔 빅맨이 뒤로쳐지는 드랍백과 코너로 모는 아이스수비를 하면서 재미를 보고 있음. 늘 봐왔던 티보듀식 수비

안정성이 있는 수비라 일단 통하는팀 상대로는 잘 되고 있다는 거..
재드래곤
2026-02-05 07:02
대박나세요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25,737
킴덕배
02-22
198
325,736
킴덕배
02-22
230
325,735
아이엠어보이
02-22
284
325,705
랄라라콩
02-22
212
325,703
랄라라콩
02-22
316
325,690
드럼통타이거
02-22
335
325,681
가가호호멜
02-22
353
325,680
재드래곤
02-22
227
325,676
붉은직자
02-21
486
325,675
NEW근디
02-21
441
325,674
붉은직자
02-21
388
325,663
niki8989
02-21
261
325,662
모나미불펜
02-21
302
325,661
택시두라이버
02-21
2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