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메이저리그 중계 시청이 안되는 이유가 뮐까요
포토맨2
2026-06-09 10:2

1주일 전까지  전 구단 시청  가능 했는데요 채널도 a  b  2개 있었는데 지금은1개  1개정도 시청이 되고 나머진 로딩만 계속 됩니다 누구 아시는분 있나요~~

푸우2
2026-06-10 00:02
그러게요ㅠㅠㅠ 중계b 없어져서 불편,,,
부평도착
2026-06-09 11:35
흠..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35,932
엠비뽕
06-10
84
335,931
반박시니말다맞
06-10
46
335,930
7시타이거즈
06-10
64
335,902
부평도착
06-10
68
335,898
출ㅇ첵  +3
헬퍼
06-10
61
335,895
맹춘이
06-10
48
335,892
7시타이거즈
06-09
68
335,889
개썩은니와꾸
06-09
61
335,870
갓보쌈
06-09
52
335,868
동탄불기둥
06-09
55
335,867
동탄불기둥
06-09
79
335,821
부평도착
06-09
69
335,802
아이엠어보이
06-09
59
335,757
허언증아닥해라
06-08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