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가로 모드는 안되나요?
동탄불기둥
2026-06-09 18:3

스마트폰 가로 모드는 안되나요?

세로로 보려니 화면이 작고

가로로 화면 전환하면 음성은 나오는데 회면이 멈추네요!

왜 이런지 아시는 분? 알려주시면 만복을 받으살 겁니다^^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35,954
맹춘이
06-11
57
335,932
엠비뽕
06-10
84
335,931
반박시니말다맞
06-10
46
335,930
7시타이거즈
06-10
64
335,902
부평도착
06-10
68
335,898
출ㅇ첵  +3
헬퍼
06-10
61
335,895
맹춘이
06-10
48
335,892
7시타이거즈
06-09
68
335,889
개썩은니와꾸
06-09
61
335,870
갓보쌈
06-09
52
335,868
동탄불기둥
06-09
55
335,867
동탄불기둥
06-09
80
335,821
부평도착
06-09
69
335,802
아이엠어보이
06-09
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