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내가 임근배라면 구탕 KT에 팔텐데
추파충
2026-01-23 11:4

내가 임근배면 크트가 지금 아쿼 못 구해서 난리인데 구탕 주고 뭐 알파라도 받아오는 딜 무조건 추진함


구탕 나간 자리는 신동혁 정성조 임동언 물량으로 메꾸면 삼성도 어린애들 키우는 효과도 있고 좋은데
왜 삼성에는 저런 생각하는 프런트가 없을까?

어제도 간신히 이겨서 다행이지만 신동혁 이근휘 드리블 전혀 안되는거 너무 답답해서 볼컨트롤이나 2대2전개가 어느정도 가능한 정성조의 필요성도 분명 느꼈고, 신승민한테 이근휘 이규태 신동혁 구탕이 전부 다른의미로 미스매치 수비 털리는거보고 임동언이 장신 3번 수비수로 쓰임새가 있을거 같다고 난 느꼈는데...

그치만 임동언 정성조가 남은 시즌 이 코칭스탭 하에서 1군올라오는 기적은 사실상 없을듯 함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25,070
Nyong
02-13
220
325,069
어릴때무잡음
02-13
237
325,068
붉은직자
02-13
232
325,067
라스노민우뱀파이어
02-14
338
325,063
붉은직자
02-13
277
325,027
green19
02-13
249
325,014
도사
02-13
341
325,005
NEW근디
02-13
308
325,001
붉은직자
02-13
322
324,995
Nyong
02-13
265
324,981
재드래곤
02-13
514
324,975
라스노민우뱀파이어
02-13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