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개랑이나 북패 포항이나 울산 전서수팬들은
페리카나치킨
2026-01-20 01:1

라이벌이 2부에 계속 있는게 좋음?

난 북패 팬인데 개랑이랑 경기 없어서 요새 좀 많이 노잼인데
난 개축을 위해 빨랑 개랑이 1부 왔으면 좋겠어
싫은건 싫은거고 재미추구는 할 수 있잖아..? ㅠ
그래도 인천이라도 와서 다행...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24,558
말련이의개신짐이
02-09
224
324,554
나가근디말여
02-09
264
324,551
붉은직자
02-08
284
324,550
영화볼래용
02-08
188
324,548
아이엠어보이
02-08
218
324,547
킴덕배
02-08
199
324,546
여배최고
02-08
184
324,514
병싄파오
02-08
230
324,512
붉은직자
02-08
251
324,489
붉은직자
02-08
316
324,485
신이짐이오
02-08
240
324,483
마루젠카
02-08
289
324,480
남축TV
02-08
300
324,467
남축TV
02-08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