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케너드가 약간 불호인게
한방러쉬
2026-02-11 08:3

원래 저 급 슈터는 그냥 확실하게 고볼륨으로 쏴줘야 가치가 나온다 생각하는데


케너드는 애초에 폼 자체가 좀 릴리즈 낮으면서 얌전하기도 하고


컨테스트가 있을때 쏠 생각 자체를 안함


그러다보니 성공률만 보면 탑인데 팀적으로 메리트는 떨어지는듯한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24,789
치킨와인
02-11
271
324,788
치킨와인
02-11
191
324,787
아이스더블
02-11
214
324,786
무적단폴
02-11
182
324,785
한방러쉬
02-11
183
324,784
아이엠어보이
02-11
193
324,783
수포티비
02-11
181
324,782
놀란두
02-11
193
324,748
재드래곤
02-11
187
324,734
붉은직자
02-10
269
324,732
붉은직자
02-10
328
324,726
나가근디
02-10
326
324,708
붉은직자
02-10
308
324,696
나가근디
02-10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