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개랑이나 북패 포항이나 울산 전서수팬들은
페리카나치킨
2026-01-20 01:1

라이벌이 2부에 계속 있는게 좋음?

난 북패 팬인데 개랑이랑 경기 없어서 요새 좀 많이 노잼인데
난 개축을 위해 빨랑 개랑이 1부 왔으면 좋겠어
싫은건 싫은거고 재미추구는 할 수 있잖아..? ㅠ
그래도 인천이라도 와서 다행...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24,311
김조한
02-06
248
324,289
붉은직자
02-06
306
324,270
재드래곤
02-06
206
324,264
남축TV
02-06
248
324,261
신이짐이오
02-06
231
324,260
나가근디말여
02-06
240
324,257
붉은직자
02-06
253
324,253
재드래곤
02-06
185
324,252
돈다가꼬와
02-05
237
324,250
그것이하고싶다
02-05
231
324,249
나가근디말여
02-05
206
324,245
병싄파오
02-05
254
324,241
김조한
02-05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