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상위 6개팀 그냥 누가 부상이든 6등은 할거 같아서
rnwndqjfu
2026-02-03 15:4

Kt든 sk든 db든 뭔가 부상이 아쉬운데 플옵은 나가는...

신잉
2026-02-04 05:29
ㅍㅇㅌ
신잉
2026-02-04 05:27
ㅎㅇ
신잉
2026-02-04 05:26
출첵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23,587
다따자잉
01-30
245
323,573
국농배터단명한다
01-30
307
323,560
나가근디말여
01-30
256
323,539
NBA 공유  +3
국농배터단명한다
01-30
315
323,538
킴덕배
01-30
232
323,537
amazruru
01-30
196
323,536
촉새미남
01-30
185
323,535
프라닭
01-30
197
323,534
ㅊㅊㅊ  +1
촉좋은이
01-30
162
323,533
출첵  +1
새미코
01-30
180
323,486
그것이하고싶다
01-30
185
323,484
나가근디말여
01-30
222
323,483
나가근디말여
01-30
248
323,468
봉고도사
01-29
229
323,447
나가근디말여
01-29
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