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베일리 성장가능성?
또또먹자
2026-01-10 01:0

솔리드한 주전급으로 올라올거라 생각하긴 했는데 요즘 플탐도 줄기도 했지만 야투율은 괜찮아서요

센사바흐가 좀더 쓰이는 감이 있어서 잘 모르겠네요
베일리 플탐이나 팀에서 부여받는 롤이 어떻게 될거라 보시나요?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23,269
국농배터단명한다
01-27
250
323,268
cvdeefs
01-27
169
323,213
랄라라콩
01-27
309
323,212
재드래곤
01-27
203
323,206
호로킹
01-27
262
323,205
영화볼래용
01-27
213
323,204
여배최고
01-27
184
323,203
촉새미남
01-27
189
323,202
덕상
01-27
176
323,201
새미코
01-27
165
323,149
나가근디말여
01-26
360
323,147
다따자잉
01-26
287
323,141
출첵  +1
여배최고
01-26
225
323,091
나가근디말여
01-26
261
323,078
국농배터단명한다
01-26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