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리산마가 고평가라고 생각하면
추파충
2026-01-10 01:0

맨시티에 팔면 그 결과를 알 수 있음. 펩이라면 리산마 완벽하게 


쓸 수 있을테니까 심지어 3선으로도 펩은 완벽하게 쓸 수 있음

재드래곤
2026-01-14 07:08
건승하세요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23,269
국농배터단명한다
01-27
250
323,268
cvdeefs
01-27
169
323,213
랄라라콩
01-27
308
323,212
재드래곤
01-27
203
323,206
호로킹
01-27
261
323,205
영화볼래용
01-27
212
323,204
여배최고
01-27
184
323,203
촉새미남
01-27
188
323,202
덕상
01-27
175
323,201
새미코
01-27
164
323,149
나가근디말여
01-26
360
323,147
다따자잉
01-26
286
323,141
출첵  +1
여배최고
01-26
225
323,091
나가근디말여
01-26
261
323,078
국농배터단명한다
01-26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