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개랑이나 북패 포항이나 울산 전서수팬들은
페리카나치킨
2026-01-20 01:1

라이벌이 2부에 계속 있는게 좋음?

난 북패 팬인데 개랑이랑 경기 없어서 요새 좀 많이 노잼인데
난 개축을 위해 빨랑 개랑이 1부 왔으면 좋겠어
싫은건 싫은거고 재미추구는 할 수 있잖아..? ㅠ
그래도 인천이라도 와서 다행...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22,318
콩알이
01-19
149
322,317
봉식이
01-19
177
322,314
이슬비
01-19
163
322,313
별마당
01-19
165
322,311
문이문이
01-19
282
322,309
푸른솔
01-19
166
322,308
오늘도무승부
01-19
172
322,304
밤하늘끝
01-19
171
322,303
좋은데이
01-19
179
322,300
나이스호
01-19
223
322,289
재드래곤
01-19
164
322,288
재드래곤
01-19
156
322,281
나가근디말여
01-19
224
322,280
나가근디말여
01-19
182
322,279
나가근디말여
01-19
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