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올시즌 울산 루머 보고 느끼는 점
추파충
2025-12-19 08:3



감독, 구단 문제로 팀 나가고 싶다고

요청 할만한 선수는 조현우 이동경 밖에 없지 않나?
지들이 경기 잘 뛰었음?
자원 봉사자임? 따박따박 고연봉 받는 애들이
감독 맘에 안든다고 태업하듯 뛰고
이 지경 된거에 니네 잘못은 없는것 같음?
팀 위기인 상황에 머리 박고 뛰진
못할 망정 내보내 달라고 요청한다고?
구단이 예의 안 갖춘건 생각 존나 발작하면서
시즌 내내 병신 같은 경기력 보이는데도
꾸역꾸역 전국 다 따라가서 응원해준 팬들한테
예의는 갖출 생각이 없는건가?

프로의식도 없는 새끼들. 다 꺼져라 그냥.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22,275
요코하마
01-19
190
322,230
전반퇴근
01-18
174
322,229
ㅊㅊ  +2
놀란두
01-18
172
322,228
치킨와인
01-18
169
322,227
터졌다
01-18
195
322,226
런런투런
01-18
187
322,199
나가근디말여
01-18
188
322,192
나가근디말여
01-18
158
322,189
나가근디말여
01-18
168
322,188
나가근디말여
01-18
186
322,152
나가근디말여
01-17
211
322,132
제육TV
01-17
162
322,130
레종프렌치블랙
01-17
181
322,128
추파충
01-17
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