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박문성 벤투때는 어땠나요?
또또먹자
2025-12-17 09:0

요즘 박문성은 축구에 정치를 가미한것 같던데, 나오는 채널마다 월드컵 망치기를 바라는듯이 말하더라구요.

벤투때는 어땠나요? 예전 기억으로는 좋은 말 안 햏던데?

 그리고 홍명보 월드컵 명단 벌써 다 짜여져 있다고 하던데, 그런데 이 정도 기간이면 원래 다른 나라 감독도 주측 선수는 다 짜여있지 않나요? 

 나도 홍명보 너무 싫고 홍명보 축구 극혐하고 기대는 안 되지만 박문성은 약간 도를 넘은것 같네요.

  채널 봐도 손흥민 소식 60, 축협욕 30,나머지 해외 축구 10... 이게 축구 채널 맞는지....

 작년 국감때 약간 호감이었는데, 너무 저러니깐 참 보기 싫네요.

 벤투때도 부정적었던것 맞죠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21,496
출석  +4
런런투런
01-11
192
321,495
똥싸개
01-11
163
321,494
택시두라이버
01-11
143
321,493
전반퇴근
01-11
149
321,492
하루2시간수면
01-11
214
321,491
페리카나치킨
01-11
140
321,489
놀란두
01-11
149
321,488
아이엠어보이
01-11
139
321,456
미쳔
01-11
133
321,429
출석체크
01-10
145
321,403
미쳔
01-10
168
321,401
나가근디말여
01-10
196
321,399
버거킹존맛
01-10
156
321,398
옹박하이킥
01-10
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