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베일리 성장가능성?
또또먹자
2026-01-10 01:0

솔리드한 주전급으로 올라올거라 생각하긴 했는데 요즘 플탐도 줄기도 했지만 야투율은 괜찮아서요

센사바흐가 좀더 쓰이는 감이 있어서 잘 모르겠네요
베일리 플탐이나 팀에서 부여받는 롤이 어떻게 될거라 보시나요?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21,023
아이엠어보이
01-06
163
320,968
별이최강귀요미
01-06
182
320,967
별이최강귀요미
01-06
177
320,965
팬치
01-06
177
320,963
미쳔
01-06
212
320,915
옹박하이킥
01-05
174
320,913
추파충
01-05
170
320,912
출석  +1
kim8966
01-05
155
320,910
rnwndqjfu
01-05
162
320,909
또또먹자
01-05
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