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개인적으론 K리그 시상식에서 가장 응??? 했던 상황은
추파충
2025-11-29 13:0

이한샘이 승부조작범 자진신고 한 이후에


시상식에서 베11로 뽑힌거임 ㅋㅋ

선수 본인도 제가 왜?? 이러면서 수상하러 갔던

그만큼 미디어 투표가 입바람이 쎔. 특히나 K리그2는

누가 누군지 모르니까 어디서 들어본 선수 투표 무지성으로 박는거지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9,110
인쉥은마핸이지
12-19
163
319,109
아이엠어보이
12-19
138
319,060
미쳔
12-19
141
319,028
출첵  +1
출석체크
12-18
164
319,024
현타씨게
12-18
152
319,023
라바왕
12-18
154
319,021
순살자이
12-18
177
319,020
치밥
12-18
145
319,018
역배의쓴맛
12-18
161
319,016
런런투런
12-18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