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김천 질문
0플핸대세
2025-12-14 05:5

만약 다음 도시 계약 없으면 팀 없어 지는거임??


그러면 기존에 있는 선수들은 그냥 보병으로 전출인가?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8,550
0플핸대세
12-14
133
318,548
아이엠어보이
12-14
126
318,456
붉은직자
12-13
270
318,451
미쳔
12-13
174
318,447
niki8989
12-13
170
318,441
니낭심에싸커킥
12-13
208
318,440
쌋건
12-13
290
318,439
jisongyo
12-13
180
318,438
현타씨게
12-13
155
318,436
라바왕
12-13
140
318,435
순살자이
12-13
137
318,434
치밥
12-13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