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김천 질문
0플핸대세
2025-12-14 05:5

만약 다음 도시 계약 없으면 팀 없어 지는거임??


그러면 기존에 있는 선수들은 그냥 보병으로 전출인가?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8,436
라바왕
12-13
141
318,435
순살자이
12-13
137
318,434
치밥
12-13
140
318,433
88888
12-13
136
318,432
역배의쓴맛
12-13
156
318,430
런런투런
12-13
129
318,428
아이엠어보이
12-13
137
318,311
미쳔
12-12
146
318,291
보브리
12-11
149
318,276
출석체크
12-11
155
318,275
농롤구
12-11
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