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NBA.....토사장팀 하위권...
샤프맨
2025-12-15 13:4

워싱턴 뉴올 샬럿 포틀 다 이기네....토토충들 이제 느바 토토 하지말어라....이팀들 반대보고 하는데 토토해봐야 조작일어나고....돈만 꼴겟다!아 벼룩 브루클린두 이겻네!ㅎㅎ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8,810
런런투런
12-16
134
318,736
미쳔
12-16
303
318,731
프루는
12-15
156
318,686
샤프맨
12-15
179
318,673
나폴리다해라
12-15
232
318,672
프라닭
12-15
170
318,671
덕상
12-15
162
318,670
소농민너야
12-15
149
318,669
촉좋은이
12-15
155
318,668
새미코
12-15
152
318,624
미쳔
12-15
150
318,594
출석체크
12-14
174
318,591
미쳔
12-14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