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김천 질문
0플핸대세
2025-12-14 05:5

만약 다음 도시 계약 없으면 팀 없어 지는거임??


그러면 기존에 있는 선수들은 그냥 보병으로 전출인가?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8,561
옹박하이킥
12-14
221
318,559
추파충
12-14
318
318,558
kim8966
12-14
168
318,557
또또먹자
12-14
132
318,556
영화볼래용
12-14
138
318,555
킴덕배
12-14
141
318,554
킹톱
12-14
140
318,553
루돌프123
12-14
147
318,552
분노조잘조잘
12-14
147
318,550
0플핸대세
12-14
140
318,548
아이엠어보이
12-14
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