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플옵고베어 털어먹던 가드들 이젠 늙어서 별로없지않음?
분노조잘조잘
2025-11-10 13:3

하든 커리 다 늙었고


그나마 스가? 스가는 그래도

오클 구성상 빅윙 많은팀한테 그나마.약한편이라

리드 맥다 랜들이 있으니 괜찮


플옵만 가면 허우적대던 그 고베어에서

이번엔 진짜 에펠탑의 위용을 보여줄수도?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7,856
루돌프123
12-08
146
317,855
주작리그
12-08
174
317,854
0플핸대세
12-08
149
317,852
신전떡볶이
12-08
150
317,850
설사약
12-08
144
317,848
택시두라이버
12-08
154
317,847
택시두라이버
12-08
170
317,846
전반퇴근
12-08
140
317,844
놀란두
12-08
153
317,842
아이엠어보이
12-08
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