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지금 도황이 비닐 넘었음?
아웅졸려
2025-11-10 13:3

이번 시즌 폼만 놓고 볼 때 어떤 거 같음? 레알이 혹시라도 비닐 팔면 그나마 걔 주급 감당할 수 있는 팀이 맨시티, 파리, 사우디 정도 같은데 도황이 요새 너무 잘해서 굳이 안 사도 될 거 같단 말이지.

신잉
2025-11-11 05:06
신잉
2025-11-11 05:06
ㄷㄷㄷ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7,855
주작리그
12-08
172
317,854
0플핸대세
12-08
148
317,852
신전떡볶이
12-08
149
317,850
설사약
12-08
143
317,848
택시두라이버
12-08
151
317,847
택시두라이버
12-08
168
317,846
전반퇴근
12-08
139
317,844
놀란두
12-08
153
317,842
아이엠어보이
12-08
143
317,810
미쳔
12-08
191
317,798
보브리
12-07
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