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플옵고베어 털어먹던 가드들 이젠 늙어서 별로없지않음?
분노조잘조잘
2025-11-10 13:3

하든 커리 다 늙었고


그나마 스가? 스가는 그래도

오클 구성상 빅윙 많은팀한테 그나마.약한편이라

리드 맥다 랜들이 있으니 괜찮


플옵만 가면 허우적대던 그 고베어에서

이번엔 진짜 에펠탑의 위용을 보여줄수도?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7,773
샤프맨
12-07
220
317,768
뭔데뭔데니가뭔데
12-07
234
317,767
흑형의스웩
12-07
138
317,766
쌋건
12-07
151
317,765
라바왕
12-07
170
317,764
역배의쓴맛
12-07
201
317,763
치킨와인
12-07
176
317,762
적특이라도
12-07
119
317,761
런런투런
12-07
115
317,716
국농배터단명한다
12-07
178
317,714
공유픽  +1
국농배터단명한다
12-07
188
317,680
미쳔
12-06
152
317,678
niki8989
12-06
174
317,677
충성충성
12-06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