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지금 도황이 비닐 넘었음?
아웅졸려
2025-11-10 13:3

이번 시즌 폼만 놓고 볼 때 어떤 거 같음? 레알이 혹시라도 비닐 팔면 그나마 걔 주급 감당할 수 있는 팀이 맨시티, 파리, 사우디 정도 같은데 도황이 요새 너무 잘해서 굳이 안 사도 될 거 같단 말이지.

신잉
2025-11-11 05:06
신잉
2025-11-11 05:06
ㄷㄷㄷ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7,767
흑형의스웩
12-07
137
317,766
쌋건
12-07
149
317,765
라바왕
12-07
168
317,764
역배의쓴맛
12-07
196
317,763
치킨와인
12-07
174
317,762
적특이라도
12-07
117
317,761
런런투런
12-07
112
317,716
국농배터단명한다
12-07
174
317,714
공유픽  +1
국농배터단명한다
12-07
187
317,680
미쳔
12-06
151
317,678
niki8989
12-06
174
317,677
충성충성
12-06
154
317,676
민재등허리
12-06
178
317,675
그린피스
12-06
189
317,674
킹오브95
12-06
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