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요키치 보면 bpm 다시 개정 필요해 보이는데 안하려나
비오비타
2025-11-16 03:3

버럭신때문에 한번 개정됐었는데 요키치의 bpm도 이상함

백번 양보해서 obpm은 그렇다 쳐도 dbpm은 분명 잘못됨


제독의 dbpm 커하가 4.6이고 커리어 평균이 3.1인데 

요키치의 최근 5시즌 dbpm이 6.9(?!)/4.5/4.5/4.2/3.3에 커리어 평균이 3.0임

제독이 낮게 찍힌거 아님?이라고 하기엔 하킴 커하가 4.0 커리어 평균이 2.5다


제독, 하킴이 틀딱들이라 감이 잘 안온다면 현역 최고로 꼽히는 수비수들과 비교해봐도

고베어의 dbpm 커하가 2.8 커리어 평균이 1.9

AD 커리어 하이 2.6 커리어 평균 1.5

디그린 커리어 하이 3.9 커리어 평균 2.9


세르비아 국민들도 요키치 수비가 고베어, 디그린, AD보다 낫다는 거엔 동의 안할듯

그래서 개인적으로 요키치의 bpm은 물론 대단하다고는 생각하지만 어느정도 감안해서 보는 편

느바비큐에서 bpm, per, ws로 요키치 고평가 할 때도 요키치가 잘하는 거랑 별개로 반감 심하게 드는 것도 이런 이유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7,563
덕상
12-05
193
317,562
소농민너야
12-05
139
317,561
촉좋은이
12-05
132
317,560
새미코
12-05
134
317,524
국농배터단명한다
12-05
157
317,490
출석체크
12-04
146
317,443
버거킹존맛
12-04
169
317,442
옹박하이킥
12-04
152
317,441
옹박하이킥
12-04
157
317,438
kim8966
12-04
146
317,437
또또먹자
12-04
127
317,436
영화볼래용
12-04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