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개인적으론 K리그 시상식에서 가장 응??? 했던 상황은
추파충
2025-11-29 13:0

이한샘이 승부조작범 자진신고 한 이후에


시상식에서 베11로 뽑힌거임 ㅋㅋ

선수 본인도 제가 왜?? 이러면서 수상하러 갔던

그만큼 미디어 투표가 입바람이 쎔. 특히나 K리그2는

누가 누군지 모르니까 어디서 들어본 선수 투표 무지성으로 박는거지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6,905
kim8966
11-29
136
316,904
rnwndqjfu
11-29
149
316,903
또또먹자
11-29
147
316,901
킴덕배
11-29
162
316,900
킴덕배
11-29
154
316,899
여배최고
11-29
167
316,898
아이엠어보이
11-29
188
316,838
비브리
11-28
288
316,795
수포티비
11-28
182
316,794
수포티비
11-28
160
316,793
한방러쉬
11-28
198
316,792
무적단폴
11-28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