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폴란드가 근데 이탈리아보다 전력 쎈가..?
일단먹고스타트
2025-11-19 14:2

난 폴란드 왜 레반도프스키만 생각나지

레비도 이제 30대 후반인데
폴란드 무서워 할 정도면 월드컵 자격이 없다
아 잘렙도 있구나ㅋㅋ

진짜 개탈리아 예전엔 스페인한테나 발렸는데
이젠 폴란드 스웨덴에 떨 정도라니ㅜㅜ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5,748
십자수포
11-18
219
315,747
인쉥은마핸이지
11-18
166
315,746
킴하성의야구엔
11-18
233
315,745
딸배로인생배팅
11-18
236
315,744
레종프렌치블랙
11-18
213
315,692
출첵  +1
출석체크
11-17
193
315,675
미쳔
11-17
195
315,673
커텀듀
11-17
171
315,672
여배최고
11-17
175
315,671
가오가이거
11-17
165
315,670
촉새미남
11-17
188
315,669
나폴리다해라
11-17
147
315,668
프라닭
11-17
197
315,667
덕상
11-17
1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