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폴란드가 근데 이탈리아보다 전력 쎈가..?
일단먹고스타트
2025-11-19 14:2

난 폴란드 왜 레반도프스키만 생각나지

레비도 이제 30대 후반인데
폴란드 무서워 할 정도면 월드컵 자격이 없다
아 잘렙도 있구나ㅋㅋ

진짜 개탈리아 예전엔 스페인한테나 발렸는데
이젠 폴란드 스웨덴에 떨 정도라니ㅜㅜ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5,832
흑형의스웩
11-19
187
315,831
십자수포
11-19
185
315,830
일단먹고스타트
11-19
170
315,829
똠냥꿍
11-19
191
315,827
인쉥은마핸이지
11-19
197
315,825
아이엠어보이
11-19
183
315,822
랄라라콩
11-19
150
315,804
미쳔
11-19
199
315,785
출석체크
11-18
261
315,758
niki8989
11-18
291
315,753
놀란두
11-18
201
315,752
놀란두
11-18
224
315,751
ㅊㅊ  +1
치킨와인
11-18
205
315,750
주작의신
11-18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