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플옵고베어 털어먹던 가드들 이젠 늙어서 별로없지않음?
분노조잘조잘
2025-11-10 13:3

하든 커리 다 늙었고


그나마 스가? 스가는 그래도

오클 구성상 빅윙 많은팀한테 그나마.약한편이라

리드 맥다 랜들이 있으니 괜찮


플옵만 가면 허우적대던 그 고베어에서

이번엔 진짜 에펠탑의 위용을 보여줄수도?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5,141
루돌프123
11-10
236
315,138
0플핸대세
11-10
256
315,136
여배최고
11-10
212
315,134
아이엠어보이
11-10
240
315,090
바람난아기
11-10
224
315,088
미쳔
11-10
299
315,086
출석체크
11-10
268
315,085
무패행진가
11-10
190
315,081
 +1
고수다앙
11-10
290
315,078
출석체크
11-09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