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이청용이 존나 불편한 이유
추파충
2025-10-19 02:5

그래 좋다ᆢ

 신태용이 존나 문제 있다고 치자
  어쨌든 그 결과로 책임지고 짤린 사람임
 호불호를 떠나 짤린 사람을 저렇게 조롱하는게 맞냐?
  난 이 지점이 존나 이해 안가더라ᆢ
 생각할수록 존나 불쾌함
 
고수다앙
2025-10-20 07:02
개노무 쌍놈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5,361
런런투런
11-13
256
315,360
치밥
11-13
237
315,359
라바왕
11-13
273
315,358
jisongyo
11-13
229
315,357
쌋건
11-13
305
315,320
미쳔
11-13
378
315,309
호로킹
11-12
290
315,308
kim8966
11-12
244
315,307
또또먹자
11-12
257
315,306
여배최고
11-12
214
315,242
niki8989
11-12
261
315,240
미쳔
11-12
213
315,236
출석체크
11-12
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