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아직도 김선형이 SK를 떠난걸 받아들이고 싶지가 않음..
모나미불펜
2025-10-19 02:5

작년 시즌부터 SK로 건너오면서 학체 직관 때 바로 김선형 유니폼까지 질렀었을 정도로 슼팬 아니었을 때도 썬 정말 좋은 선수였는데.. FA 때 당연히 남을거라 생각해서 팠는데 하.. 전워오가 너무 원망스럽다.

선수 생활 마무리는 SK였으면 하는 생각이 정말 많이 들 정도로 정말 속상하다..ㅠ(그 전에 전워부터 나가야지) SK의 영원한 No.5..
고수다앙
2025-10-20 07:03
국농 개판임 지금 슛도 안터지고. 졸전먀 한다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5,134
아이엠어보이
11-10
242
315,090
바람난아기
11-10
229
315,088
미쳔
11-10
301
315,086
출석체크
11-10
271
315,085
무패행진가
11-10
191
315,081
 +1
고수다앙
11-10
297
315,078
출석체크
11-09
321
315,054
niki8989
11-09
229
315,053
이따다끼이꾸욧
11-09
211
315,052
옹박하이킥
11-09
257
315,050
여배최고
11-09
281
315,049
촉새미남
11-09
217
315,048
덕상
11-09
1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