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내일 광주 팬사인회 넘 빡세지 않나요? 몇시에 가야혀.....
신전떡볶이
2025-10-03 11:1

현장 팝업 구매자 선착순 50명 넘 빡셈 

10시 30분 팝업시작인데 오픈전 대기가 9시부터고 
사인회는 14시 10분 부터네...

오픈전 대기줄을 대기하려면 한 7시에 가야되나 ㅋㅋ
7시에 가서 10시30분 까지 줄서다가 출발 땅!하면
준내 달려서 뭐하나 사고 두시까지 대기타야되네

이정효 감독님 마지막 광주에서 사인회 일텐데ㅠㅠ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3,617
고수다앙
10-24
216
313,587
미쳔
10-23
236
313,577
축구왕핸돌이
10-23
226
313,576
신전떡볶이
10-23
209
313,574
모나미불펜
10-23
214
313,573
택시두라이버
10-23
188
313,572
택시두라이버
10-23
177
313,571
전반퇴근
10-23
215
313,570
하루2시간수면
10-23
197
313,569
페리카나치킨
10-23
189
313,568
페리카나치킨
10-23
195
313,567
놀란두
10-23
191
313,565
아이엠어보이
10-23
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