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이청용이 존나 불편한 이유
추파충
2025-10-19 02:5

그래 좋다ᆢ

 신태용이 존나 문제 있다고 치자
  어쨌든 그 결과로 책임지고 짤린 사람임
 호불호를 떠나 짤린 사람을 저렇게 조롱하는게 맞냐?
  난 이 지점이 존나 이해 안가더라ᆢ
 생각할수록 존나 불쾌함
 
고수다앙
2025-10-20 07:02
개노무 쌍놈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3,225
고수다앙
10-20
219
313,211
출첵  +1
출석체크
10-19
283
313,202
dnaops02
10-19
278
313,181
페리카나치킨
10-19
239
313,179
버거킹존맛
10-19
289
313,178
옹박하이킥
10-19
206
313,177
추파충
10-19
222
313,176
추파충
10-19
201
313,174
출석  +3
또또먹자
10-19
165
313,173
영화볼래용
10-19
214
313,172
여배최고
10-19
206
313,171
킴덕배
10-19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