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제주팬인데 대구가 부럽다
런런투런
2025-09-21 00:5

실시간 대전 vs 대구 경기보는 중인데

후반 교체투입 된 에드가 3:0으로 지고있는 상황에서도 적극적으로 움직이면서 골까지 넣고…
물론 받쳐주는 선수들도 좋은 선수들이다만
우리팀 유리랑 비교하면 장점이 더 많아보여서 부럽다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2,575
출석  +1
에프16기
10-11
233
312,574
치킨와인
10-11
308
312,573
아이스더블
10-11
273
312,572
한방러쉬
10-11
276
312,571
수포티비
10-11
187
312,570
놀란두
10-11
183
312,502
고수다앙
10-11
267
312,501
고수다앙
10-11
203
312,500
출석체크
10-11
295
312,496
놈어드
10-10
297
312,478
식민지
10-10
186
312,477
그린피스
10-10
256
312,476
마빡헤드샷
10-10
275
312,475
킹오브95
10-10
202
312,474
떄려줘
10-10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