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다른 롯데팬들이 욕 할 수도 있지만
버거킹존맛
2025-09-11 01:0

내년이 계약 마지막이지만 2년 연장했으면 좋겠음... 지금 현재로선 누가 와도 성적내긴 힘들다고 봄 

아직 야수들도 어리기도 하고 물론 투수 갈갈이 걱정되긴 해도 좀 더 푸쉬해서 길게 본다면 달라질 여지는 있다고 본다

푸우2
2025-09-15 01:43
언제쯤.......
팬치
2025-09-12 12:29
롯데는 끝ㅋ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2,500
출석체크
10-11
299
312,496
놈어드
10-10
298
312,478
식민지
10-10
188
312,477
그린피스
10-10
258
312,476
마빡헤드샷
10-10
279
312,475
킹오브95
10-10
204
312,474
떄려줘
10-10
238
312,473
오조오억
10-10
229
312,472
난닝겐
10-10
193
312,403
고수다앙
10-10
231
312,400
고수다앙
10-09
233
312,399
랄라라콩
10-09
253
312,397
고수다앙
10-09
228
312,390
랄라라콩
10-09
281
312,388
랄라라콩
10-09
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