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다른 롯데팬들이 욕 할 수도 있지만
버거킹존맛
2025-09-11 01:0

내년이 계약 마지막이지만 2년 연장했으면 좋겠음... 지금 현재로선 누가 와도 성적내긴 힘들다고 봄 

아직 야수들도 어리기도 하고 물론 투수 갈갈이 걱정되긴 해도 좀 더 푸쉬해서 길게 본다면 달라질 여지는 있다고 본다

푸우2
2025-09-15 01:43
언제쯤.......
팬치
2025-09-12 12:29
롯데는 끝ㅋ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2,299
니낭심에싸커킥
10-07
167
312,298
인쉥은마핸이지
10-07
167
312,235
팬치
10-07
163
312,234
또또먹자
10-06
228
312,233
촉새미남
10-06
215
312,232
프라닭
10-06
236
312,231
소농민너야
10-06
165
312,230
촉좋은이
10-06
177
312,148
버거킹존맛
10-05
190
312,147
옹박하이킥
10-05
225
312,144
추파충
10-05
320
312,143
출석  +1
kim8966
10-05
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