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제주팬인데 대구가 부럽다
런런투런
2025-09-21 00:5

실시간 대전 vs 대구 경기보는 중인데

후반 교체투입 된 에드가 3:0으로 지고있는 상황에서도 적극적으로 움직이면서 골까지 넣고…
물론 받쳐주는 선수들도 좋은 선수들이다만
우리팀 유리랑 비교하면 장점이 더 많아보여서 부럽다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2,144
추파충
10-05
321
312,143
출석  +1
kim8966
10-05
180
312,141
또또먹자
10-05
183
312,139
영화볼래용
10-05
173
312,138
킴덕배
10-05
208
312,136
아이엠어보이
10-05
181
312,094
마카오
10-05
182
312,045
다같이행복
10-03
196
312,038
축구왕핸돌이
10-03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