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다른 롯데팬들이 욕 할 수도 있지만
버거킹존맛
2025-09-11 01:0

내년이 계약 마지막이지만 2년 연장했으면 좋겠음... 지금 현재로선 누가 와도 성적내긴 힘들다고 봄 

아직 야수들도 어리기도 하고 물론 투수 갈갈이 걱정되긴 해도 좀 더 푸쉬해서 길게 본다면 달라질 여지는 있다고 본다

푸우2
2025-09-15 01:43
언제쯤.......
팬치
2025-09-12 12:29
롯데는 끝ㅋ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2,139
영화볼래용
10-05
175
312,138
킴덕배
10-05
210
312,136
아이엠어보이
10-05
183
312,094
마카오
10-05
186
312,045
다같이행복
10-03
198
312,038
축구왕핸돌이
10-03
361
312,034
모나미불펜
10-03
158
312,033
똥싸개
10-03
292
312,032
출석  +1
택시두라이버
10-03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