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내일 광주 팬사인회 넘 빡세지 않나요? 몇시에 가야혀.....
신전떡볶이
2025-10-03 11:1

현장 팝업 구매자 선착순 50명 넘 빡셈 

10시 30분 팝업시작인데 오픈전 대기가 9시부터고 
사인회는 14시 10분 부터네...

오픈전 대기줄을 대기하려면 한 7시에 가야되나 ㅋㅋ
7시에 가서 10시30분 까지 줄서다가 출발 땅!하면
준내 달려서 뭐하나 사고 두시까지 대기타야되네

이정효 감독님 마지막 광주에서 사인회 일텐데ㅠㅠ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2,030
하루2시간수면
10-03
202
312,029
페리카나치킨
10-03
201
312,027
아이엠어보이
10-03
197
312,026
놀란두
10-03
204
311,954
킴덕배
10-02
246
311,953
블루스크린
10-02
177
311,952
출섟  +1
비주류경기만간다
10-02
204
311,951
적특이라도
10-02
199
311,950
ㅊㅊㅊ  +1
룸광현
10-02
262
311,949
전반퇴근
10-02
147
311,948
모나미불펜
10-02
270
311,947
0플핸대세
10-02
207
311,877
경민쓰
10-02
164
311,842
출첵  +1
출석체크
10-01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