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제주팬인데 대구가 부럽다
런런투런
2025-09-21 00:5

실시간 대전 vs 대구 경기보는 중인데

후반 교체투입 된 에드가 3:0으로 지고있는 상황에서도 적극적으로 움직이면서 골까지 넣고…
물론 받쳐주는 선수들도 좋은 선수들이다만
우리팀 유리랑 비교하면 장점이 더 많아보여서 부럽다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0,749
팬치
09-21
169
310,727
출석체크
09-20
226
310,694
팬치
09-20
237
310,693
믈브초고수
09-20
183
310,692
출석  +1
믈브초고수
09-20
191
310,691
레종프렌치블랙
09-20
192
310,689
호로킹
09-20
221
310,688
추파충
09-20
189
310,687
kim8966
09-20
201
310,686
rnwndqjfu
09-20
161
310,685
rnwndqjfu
09-20
160
310,684
출석  +1
또또먹자
09-20
260
310,683
영화볼래용
09-20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