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한신은 왜 이시이를 마무리로 안쓰지
터졌다
2025-08-19 07:3

40경기 연속 무실점인 투수를 두고 나올때마다 불안한 선수를 굳이 마무리로 쓰는 이유가 뭘까

돈불
2025-08-19 16:11
그러게요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0,310
또또먹자
09-16
193
310,309
영화볼래용
09-16
143
310,307
킴덕배
09-16
223
310,306
아이엠어보이
09-16
136
310,267
돈불
09-16
144
310,263
붉은직자
09-16
232
310,237
출첵  +1
출석체크
09-16
199
310,229
고양이킹덤
09-15
243
310,191
0플핸대세
09-15
173
310,190
인쉥은마핸이지
09-15
212
310,189
인스턴트존맛
09-15
156
310,188
킴하성의야구엔
09-15
139
310,186
딸배로인생배팅
09-15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