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한신은 왜 이시이를 마무리로 안쓰지
터졌다
2025-08-19 07:3

40경기 연속 무실점인 투수를 두고 나올때마다 불안한 선수를 굳이 마무리로 쓰는 이유가 뭘까

돈불
2025-08-19 16:11
그러게요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9,131
쌋건
09-05
222
309,130
jisongyo
09-05
198
309,129
현타씨게
09-05
210
309,128
라바왕
09-05
257
309,127
순살자이
09-05
290
309,126
치밥
09-05
195
309,125
치밥
09-05
206
309,124
88888
09-05
219
309,122
역배의쓴맛
09-05
182
309,119
아이엠어보이
09-05
264
309,118
아이엠어보이
09-05
249
309,058
돈불
09-04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