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기아는 찬호 안뺏기려면 4년 대신 5~6년으로 비딩해야하나
버거킹존맛
2025-08-08 12:4

뭔가 4년으로 밀고가면 키움한테 돈싸움 안될거같단 말이지


물론 박찬호 타입이 계약기간 절대 길게 주면 안되는 유형이긴한데 어차피 4년뒤에도 써먹어야 할거 같고 내년에도 달릴 거라면 결국 잡긴 해야하니까

키움은 전력보강도 있지만 결국 하한선땜에 aav도 중요한데 aav는 낮추면서 총액 불리는 접근법이 해볼만한 승부수 아닌가싶다

뭐 이래도 안된다 싶으면 좆같네 걍 버튼 눌러 하는거고

팬치
2025-08-09 00:08
구단 사정들을 잘 몰라서ㅠ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8,917
흑형의스웩
09-03
283
308,916
비주류경기만간다
09-03
269
308,915
레종프렌치블랙
09-03
307
308,914
rnwndqjfu
09-03
255
308,913
킴덕배
09-03
216
308,912
여배최고
09-03
228
308,818
돈불
09-02
329
308,796
믈브초고수
09-02
176
308,795
레종프렌치블랙
09-02
253
308,794
버거킹존맛
09-02
203
308,793
옹박하이킥
09-02
212
308,790
kim8966
09-02
220
308,789
kim8966
09-02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