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롯데)요즘처럼 타선 ㅈ박을때 이정훈 있었으면 썼을라나
에프16기
2025-08-09 11:4

전준우 없으니까 지타롤로 ?


타선 돌파구가 안 보이네

으으하하
2025-08-10 02:49
롯데 아쉽죠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8,786
영화볼래용
09-02
196
308,783
아이엠어보이
09-02
182
308,731
돈불
09-01
185
308,716
프로는프로
09-01
264
308,703
블랙이태신
08-31
388
308,701
돈불
08-31
396
308,660
옥수수털리고싶냐
08-31
219
308,658
룸광현
08-31
314
308,657
치킨와인
08-31
266
308,656
비오비타
08-31
171
308,655
존슨부대찌개
08-31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