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기아는 찬호 안뺏기려면 4년 대신 5~6년으로 비딩해야하나
버거킹존맛
2025-08-08 12:4

뭔가 4년으로 밀고가면 키움한테 돈싸움 안될거같단 말이지


물론 박찬호 타입이 계약기간 절대 길게 주면 안되는 유형이긴한데 어차피 4년뒤에도 써먹어야 할거 같고 내년에도 달릴 거라면 결국 잡긴 해야하니까

키움은 전력보강도 있지만 결국 하한선땜에 aav도 중요한데 aav는 낮추면서 총액 불리는 접근법이 해볼만한 승부수 아닌가싶다

뭐 이래도 안된다 싶으면 좆같네 걍 버튼 눌러 하는거고

팬치
2025-08-09 00:08
구단 사정들을 잘 몰라서ㅠ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8,527
적특이라도
08-30
150
308,526
순살자이
08-30
201
308,525
쌋건
08-30
195
308,524
진라면매운맛
08-30
169
308,523
일단먹고스타트
08-30
176
308,522
인쉥은마핸이지
08-30
148
308,448
레종프렌치블랙
08-29
251
308,447
추파충
08-29
221
308,446
rnwndqjfu
08-29
233
308,445
또또먹자
08-29
373
308,444
여배최고
08-29
213
308,443
가오가이거
08-29
141
308,382
도협
08-29
172
308,372
돈불
08-29
227
308,339
슬레이어
08-29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