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팀K리그 세징야 선수도 출전하는가보네요..
0플핸대세
2025-07-30 12:2

팀도 어려운데 팀K리그 출전했다가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려고 나가나요...

대구살고있는 강원팬으로써 무사히 대구팀에 복귀하면 좋겠지만 그렇지않

을경우 걱정도 되는군요..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8,268
페리카나치킨
08-28
139
308,267
페리카나치킨
08-28
187
308,266
놀란두
08-28
137
308,264
아이엠어보이
08-28
149
308,188
믈브초고수
08-27
236
308,187
레종프렌치블랙
08-27
212
308,186
출석  +2
버거킹존맛
08-27
217
308,184
호로킹
08-27
249
308,183
추파충
08-27
139
308,179
또또먹자
08-27
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