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헐크티비 채팅방
기아는 찬호 안뺏기려면 4년 대신 5~6년으로 비딩해야하나
버거킹존맛
2025-08-08 12:4

뭔가 4년으로 밀고가면 키움한테 돈싸움 안될거같단 말이지


물론 박찬호 타입이 계약기간 절대 길게 주면 안되는 유형이긴한데 어차피 4년뒤에도 써먹어야 할거 같고 내년에도 달릴 거라면 결국 잡긴 해야하니까

키움은 전력보강도 있지만 결국 하한선땜에 aav도 중요한데 aav는 낮추면서 총액 불리는 접근법이 해볼만한 승부수 아닌가싶다

뭐 이래도 안된다 싶으면 좆같네 걍 버튼 눌러 하는거고

팬치
2025-08-09 00:08
구단 사정들을 잘 몰라서ㅠ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8,273
모나미불펜
08-28
166
308,272
똥싸개
08-28
180
308,271
택시두라이버
08-28
236
308,268
페리카나치킨
08-28
148
308,267
페리카나치킨
08-28
199
308,266
놀란두
08-28
150
308,264
아이엠어보이
08-28
161
308,188
믈브초고수
08-27
245
308,187
레종프렌치블랙
08-27
223
308,186
출석  +2
버거킹존맛
08-27
231
308,184
호로킹
08-27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