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티비 채팅방
전체 메뉴
팀K리그 세징야 선수도 출전하는가보네요..
0플핸대세
2025-07-30 12:2

팀도 어려운데 팀K리그 출전했다가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려고 나가나요...

대구살고있는 강원팬으로써 무사히 대구팀에 복귀하면 좋겠지만 그렇지않

을경우 걱정도 되는군요..

* 무성의한 댓글 및 같은 내용 도배시 포인트 몰수 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08,179
또또먹자
08-27
153
308,178
영화볼래용
08-27
201
308,175
아이엠어보이
08-27
156
308,095
돈불
08-26
154
308,076
충성충성
08-26
192
308,075
알톤
08-26
245
308,073
적특이라도
08-26
170
308,072
블루스크린
08-26
181
308,071
페리카나치킨
08-26
145
308,070
황금빤쮸
08-26
149
308,069
분노조잘조잘
08-26
143